공동인증서 설명 및 등록 절차 안내입니다.
1. 국가 기관이 지정한 인증기관이 사용자를 보증하는 전자문서, 전자서명인 “공동인증서”
공동인증서는 전자서명법에 따라 인터넷을 이용한 거래에서 인감과 같은 법적 효력을 가집니다.2. 왜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하나요?
각종세금, 생활요금 등을 인터넷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통하여 계좌이체, 조회, 관리하기 위하여 이용자 신분확인과 전자문서의 위, 변조확인, 거래사실에 대한 부인방지 등이 실현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사항들은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된 인증서를 이용한 이용자 인증, 메시지 인증, 전자서명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 캐피탈에서는 개인정보유출 방지 및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국가에서 인증한 [공동인증서] 기반의 완벽한 보안 금융거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동인증서] 기반은 고객님이 금융거래시 사고가 발생하면 국가로부터 즉각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안심하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개인은행/신용카드/보험용 공동인증서 (발급수수료: 무료)
개인은행/신용카드/보험용 공동인증서 (발급수수료: 4,400 원/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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